Criteo는 Gartner 2019 Ad Tech Magic Quadrant에서 평가되었습니다.
2019 년 9 월 12 일 목요일, Gartner 분석가 Andrew Frank, Lizzy Foo Kune 및 Eric Schmitt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Gartner Magic Quadrant for Ad Tech 보고서 (G00376328)를 발표했습니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Gartner Magic Quadrants)는 비전의 완전성과 실행 능력이라는 두 가지 XY 축에 대한 오퍼링을 제공하는 벤더 평가입니다. 우리 자신의 견해로는 MQ의 모양은 2 차원으로 만 보이지만 각 축은 각각 (이 MQ의 경우) 8 및 7 기준으로 구성됩니다. 올해는 기술 사용자가 Gartner Peer Insights 리뷰를 웹 버전에 추가 한 것입니다 (Gartner 가입자 만 사용 가능). Criteo (NASDAQ : CRTO)를 시작으로 (사실상) 8 사에서 10 사로의 사분면이 1 년 동안 약간의 변화가있었습니다. Criteo가 리 타겟팅 및 성능을 넘어 멀티 제품 회사로 전환함에 따라 Criteo는 작년에 언급 된 바에서 올해 Challenger 사분면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마케팅 솔루션은 이제 마케팅 담당자가 인식, 고려 및 전환을 유도하는 솔루션을 통해 전체 마케팅 퍼널에서 잠재 고객과 소통 할 수있는 셀프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리테일 미디어 (Retail Media) 서비스를 통해 소매 업체는 브랜드가 자신의 쇼핑객과 교류 할 수 있도록 데이터 및 잠재 고객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사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를 향한 명확한 방향을 가지고 있으며 기술 구매자에게 디지털 광고 요구를 안내합니다. 크리 테오의 역사적인 거점 인 성능 측면 (사용자를 적극적인 쇼핑객으로 전환시키기위한 디지털 광고)은 저자에게 두 번째 초점입니다. 이것이 가트너가 챌린저 사분면에 크리 테오를 배치 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시장은 여전히 매우 단편적이며이 업데이트 된 MQ의 10 명의 플레이어는 위치 및 기능이 상당히 다릅니다. 저자는 문서에서 각각을 설명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 대부분의 공급 업체는 DSP (수요 측 플랫폼), DMP (데이터 관리 플랫폼) 및 DCO (동적 크리에이티브 최적화) 기능을 통합하는 플랫폼이라고 주장하지만, 엔드-투-엔드 워크 플로우, 다양한 수준의 자동화 및 AI 기능을 모두 갖춘 것은 아닙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예산을 지출하는 위치를 보는 것이 시장을 분류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업계 최고의 또 다른 업계 분석 회사 인 IDC가 발표 한 최신 시장 점유율에 따르면 Criteo는 시장 점유율 1 위의 AdTech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 이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Gartner, Ad Tech의 매직 쿼드런트, 2019 년 9 월 12 일, Andrew Frank, Lizzy Foo Kune, Eric Schmitt Gartner는 연구 간행물에 묘사 된 공급 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등급이나 기타 등급이 가장 높은 공급 업체 만 선택하도록 조언하지 않습니다. Gartner 연구 간행물은 Gartner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Gartner는 본 연구와 관련하여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 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GARTNER는 미국 및 해외에서 Gartner, Inc. 및 / 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허가를 받아 여기에서 사용됩니다. 판권 소유.
Gartner는 보고서에서 읽을 가치가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을 몇 가지 제시합니다 (아래 링크 참조). 가트너에 따르면,“광고 기술 제공 업체의 평가에서 중요한 결정은 중립 문제, 즉, 광고 기술 플랫폼은 그들이 중재하고 측정하는 미디어 관심사와 독립적이어야한다는 원칙입니다.” 가트너는 여전히이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앞으로, 가장 큰 인터넷 회사를 목표로하는 기존 및 미래의 규제와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 정책에 대한 마케팅 담당자의 저항이 시장을 다시 개방형 솔루션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대규모 출판사 대기업 및 소매 업체가 자체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을 위해 개방형 인터넷 광고 시장을 포기하도록 유도함으로써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 기술 공급 업체 모두에게 도전적이고 단편적인 환경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기권 Gartner는 연구 출판물에 묘사 된 공급 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등급이나 다른 명칭을 가진 공급 업체 만 선택하도록 권장하지 않습니다. Gartner 연구 간행물은 Gartner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Gartner는 본 연구와 관련하여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 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2019 년 9 월 12 일 (G00376328)의 크리 테오 (Criteo)의 광고 기술을위한 매직 쿼드런트 (Grand Quadrant) 광고에서 가트너의 분석을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