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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 테오는 광고를 엽니다 플랫폼

꿀단지상점 2020. 3. 18. 22:58

2019 년 5 월 22 일 Scott Denne 작성 이 회사는 대상 변경의 뿌리를 넘어 확장 해 왔습니다. 이제 가장 대담한 단계를 밟았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를 관리 서비스에서 멀어지게하고 열린 웹. 광고주가 Criteo의 기술을 이용할 수있게 해주는 여러 가지 신제품 출시 그들이 소비하고자하는 거의 모든 형식은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개

1 년 이상 Criteo는 대상 변경의 뿌리를 넘어 확장 해 왔습니다. 이제는 비즈니스를 관리 형 서비스에서 벗어나 플랫폼으로 재배치함으로써 가장 대담한 단계 열린 웹에 광고. 공급 업체의 기술을 만드는 여러 가지 신제품 출시 광고주가 소비하고자하는 거의 모든 형식으로 광고주에게 제공됩니다. 광범위한 구매자 데이터 저장소 및이를 활용하는 기계 학습 기능. 이기는 하지만 이러한 변화는 Criteo의 기술 역량에 영향을 미치며 개방형 플랫폼은 새로운 실적 광고 회사.

 

 

451 테이크

Criteo는 셀프 서비스 디지털 배열을 개발하여 성장으로 돌아갈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소매업의 강점에 맞는 광고 서비스. 그렇게함으로써 회사는 광고 재 타겟팅의 근원을 벗어나 광범위한 플랫폼으로 자리 매김 열린 웹. Criteo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광고비를 바꾸는 광고주가 필요합니다 인터넷 거인 (Facebook, Google 및 점점 더 아마존)과 떨어져 공개 웹 광고의 투명성 및 기타 이점. 현재 트렌드는 그들의 친구가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의 조사에 따르면 사내 기술 전문 지식이 부족하고 파트너를 열망하는 소매점에 중점을 둔 Criteo는 차별화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문맥

리 타겟팅 제품의 강점으로 크리 테오는 작년에 23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일련의 플랫 및 다운 쿼터를 통해. 파리에 본사를 둔 광고 기술 회사가 3 %로 올해 개장 전년 대비 매출 증가. 같은 기간 동안 리 타게팅 이외의 Criteo 제품은 성장했습니다 74 %가 매출의 거의 10 %를 차지했습니다. 초기 성장률을 되찾기 위해 공급 업체는 작년에 최고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창립 CEO 인 JB Rudelle을 다시 데려 왔습니다. 감속에도 불구하고 Criteo는 ad-tech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름 중 하나이며 두 가지 중 하나입니다. 시장에서 독립적 인 사업은 성공적으로 공공 회사로 전환합니다. 대부분의 Criteo는 수명주기 동안 클릭당 비용 (CPC) 리 타겟팅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특히 Apple 기기 중에서는 더욱 정교 해지고 광고주는 공급 업체 간의 투명성에 대한 프리미엄으로 인해 회사의 매출 성장은 27- 2015 년부터 2017 년까지 연 33 %의 연이율을 기록했습니다.

 

 

전략

크리 테오는 자사의 서비스를 셀프 서비스 기반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가격 책정 전략을 통해 투명성을 향한 움직임을 수용하여 공개 인터넷을 통해 흐르는 광고 비용 (예 : Google 및 페이스 북). 블랙 박스 서비스 구축에서 벤더는 정교한 기계를 개발하고 인수했습니다. 풍부한 인터넷 쇼핑 데이터에서 기술을 학습하고 테스트했습니다. 그것이 가장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그러나 Criteo는 최신 개방성을 제공하기 위해 리소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신규 및 기존 고객.

 

많은 광고 기술 회사가 Google, Facebook 및 가장 최근에는 아마존은 광고 예산의 큰 부분을 차지했으며 크리 테오는 전자 상거래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리테일에 따르면 소매는 두 가지가 모두 필요한 시장에서 응용 프로그램과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설문 조사. 아마존의 존재하는 위협에도 불구하고 소매 업체는 디지털 방식으로 다른 업종을 뒤엎고 있습니다. 그들의 사업을 변화 시키십시오. 451 Research의 기업의 목소리 : Digital Pulse, 예산 및 전망 2019, 소매 업체의 32 %가 디지털 혁신 개발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전략은 아직 공식적으로 그러한 움직임을 연구하거나 실행하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10시 이상입니다 정부 / 제외를 제외하고 다른 부문에 대한 수치보다 높은 점수 교육.

 

해당 업계의 플레이어가 이러한 전략을 개발하기 시작하면 소프트웨어 전문가에게 의지 할 것입니다 크리 테오처럼 기계 학습 채택에 대한 별도의 설문 조사에서 451 Research 소매업이 다른 부문보다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에 의존 할 가능성이 더 높다 머신 러닝 배포. 기업의 소리 : AI 및 기계 학습 설문 조사, 52 % 머신 러닝의 주요 전략은 이러한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것이라고 모든 응답자 중 38 %만이 기본 전략이라고 답했습니다.

 

제품

Criteo는 소매 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서비스와 소매 미디어라는 두 가지 범주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만큼 전자 상거래 공급 업체가 고객을 확보, 판매, 전환하는 데 사용하는 제품이 전자에 포함됩니다. (명확하게 말해서, 우리는 많은 수의 조직을 판매하는 모든 조직에서 가장 넓은 의미의 '전자 상거래'를 의미합니다 여행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소매점과 같은 온라인 SKU). 후자의 범주 인 소매 미디어는 전자 상거래 회사에서 게시자 역할을하여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공간을 판매합니다. 제품 광고. 두 제품 라인에서 Criteo는 광고주에게 오퍼링을 제공하려고합니다. 모든 목표 : 인식, 배려 및 전환.

 

 

 

 

공급 업체의 마케팅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주요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 잠재 고객 생성 – Criteo의 고객은 기존 잠재 고객 및 기타 맞춤 기준과 유사한 쇼핑 행동 관련 캠페인 판매 노출 당 비용 또는 비용 당 비용을 기준으로 관리 서비스 또는 셀프 서비스로 광고주에게 동작. 구매자 그래프 –이 회사는 구매자 행동 및 장치에 대한 광범위한 잠재 고객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용법. CRM 온 보딩, 범위 확장 및 측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iteo는 데이터 세트에는 15 억 개가 넘는 일치하는 사용자 ID와 각각 120 개 이상의 의도 신호가 포함됩니다. 인공 지능 엔진 – 벤더의 머신 러닝 기술로 제품 권장 사항을 예측하고 예측 가능 입찰 (1 가격 및 2 가격 광고 입찰 모두) 및 동적 소재 최적화 (둘 다) 브랜딩 및 제품 광고). 또한 브랜드 광고를위한 독창적 인 스튜디오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ƒ 공급 연결 – Criteo는 3,500 명 이상의 출판사와 헤더 입찰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또한 연결 65 개의 전 세계 및 지역 광고 거래가 있으며 모바일 SDK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회사의 소매 미디어 비즈니스는 SKU 수준 기본 광고 교환과 SKU 수준 광고를 결합합니다. 서버를 통해 소매 업체는 디지털 자산에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소매점에 제공됩니다. 셀프 서비스 및 관리 형 서비스 플랫폼. 미디어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광고는 구매주기 (전환 인식) Criteo는 $ 250m로 소매 미디어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2016 년 Hook Logic을 인수하고 작년에 Storetail을 구매하여 추가하여 비용 대비 노출 기능을 플랫폼에 도입했습니다.

 

 

경쟁

수입의 상당 부분이 여전히 재 타겟팅에서 발생하므로 Criteo는 다른 리 타겟팅과 경쟁합니다 AdRoll 및 Steelhouse와 같은 전문가. (Criteo와 마찬가지로 해당 공급 업체도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리 타겟팅 이상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구매자 광고 회사에서 재 타겟팅의 맛. 아마존의 광고는 크리 테오의 소매 미디어 광고 비용에 대한 주요 경쟁자입니다. 소매 용 고객에게는 WPP의 Triad Retail Media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공개 웹을위한 플랫폼이 되고자하는 Criteo의 비전을 위해 경쟁 업체 목록은 훨씬 더 많습니다. 널찍한. 오픈 웹에 광고 비용을 끌어들이려고 할 때, Google 및 Facebook의 비공개 플랫폼. Criteo는 광범위한 셀프 서비스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여러 카테고리로 입력합니다. 잠재적 인 잠재 고객 데이터 관리 플랫폼 Adobe Audience Manager 및 Salesforce 데이터 관리 플랫폼 수요 측 플랫폼 Amobee, MediaMath 및 Trade Desk;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지원하는 데이터 공급 업체 두 개의 세그먼트.